Copy
 “2017 시사인X동네서점이 사랑한 책들 48”
안녕하세요, <<이름>>

책을 파는 사람들은 2017년 어떤 책을 꼽았을까? 
작고 작은 책 시장에서도 더 작은 동네서점은 대형 서점이나 온라인 서점 위주의 유통을 벗어나 다양한 책을 소개하고 독자에게 전달하는 새로운 생태계를 형성했습니다. 그래서, '시사IN'과 '여행자의 동네서점' 개정증보판을 펴낸 퍼니플랜이 함께 동네서점에 설문지를 건넸죠. 

동네서점이 사랑한 책들 48
△우리 책방에서 가장 많이 팔린 책(인기 도서) △가장 많이 팔고 싶었던 책(추천 도서) △올 한 해 출판물 키워드 등과 추천 사유도 부탁했는데요. 동네서점 80곳에서 보내준 답변을 추려보니 인기 도서 총 246종, 추천 도서 총 190종이 목록을 채웠습니다. 

이 가운데 여러 동네서점에서 인기를 모은 출판물과 서점의 수만큼이나 다양하게 추천받은 책 48종을 정리해 소개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퍼니플랜 남반장 드림 
자세히
여행자의 동네서점 개정판 출시기념 이벤트
㉠ 동네서점 또는 알라딘 구매 시, 책방여행 서울지도와 책갈피 무료 증정 (선착순 소진시까지) ㉡ 이 글 하단의 귀여운 모바일/PC 배경화면 이미지를 내려받으세요.
계속읽기
"2월 중순, ​로컬숍 연구 잡지 브로드컬리가 신간 4호를 발행합니다. 더불어 품절 등의 이유로 유통이 어려웠던 1, 2, 3호 개정 2쇄를 함께 준비했습니다."

선주문이 이번 주 일요일(2월 11일) 마감합니다. 누구보다 먼저 만나세요!

선주문하기 http://goo.gl/forms/VMTFYvbfzP
브로드컬리 신간 4호 〈제주의 3년 이하 이주민의 가게들〉과 개정 2쇄 1, 2, 3호
©  Funnypl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