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
 아프리카에서 하나님과함께 no. 33
안녕하세요 동역자 여러분
작년에 이세상의 인구가 70억이 넘었다는 뉴스를 읽었습니다.  그뉴스을 읽으며, 과학자들이 이세상이 시작하면서 지구에 사람들이 1000억명정도가 살았다고 추정한다는것을 읽고 많이 놀랐습니다.  1000억의 영혼중에 몇이 천국에 갈겄인지는 제가 알수 없지만, 천국은 아주 넓은곳이 아닐까 하고 생각됐습니다.  천국은 얼만할까요?  제가 천국에 가서 영이된다 할지라도, 제가 그많은 영들과 교분하고 친교할수는 없을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렇게 생각하니, 저와 주님과의 관계의 중요함과 제가 이세상에서 매인것에 대한 중요함이 마음에 와다았습니다.  제가 어떤분들과 매이고 끊어지며 하나님의 나라를 이 땅에서 어떻게 만들어 나가냐에 의해 제가 갈 천국이 만들어진다는 것을요.  왜냐하면, 저희의 새로운 시작은 제몸이 죽어 천국에 갈때에 시작되는것이 아니라, 예수님의 피로 깨끝해졌을때 시작되니까요.  지금 제가 만들어가고 있는 천국에는 여러분들과 저희들이 섬기는 사람들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저희에게 격려과 되주신 많큼 저희들도 여러분들께 희망을주는 삶을 살수있기를 기도합니다.  여러분들과 영원히 함게할수있음에 감사하면서.
아프리칸 리더십은...

Alretreat
지난 10년이상을 아프리칸 리더십은 각자의 주님안에서의 가능성을 찾자는 취지의 비젼을 가지고 일해왔습니다.  지난 1월, 저희들이 레이디스밋이라는 곳으로 리트릿을 가서 저희들이 다음 10년을 바라보고 일할 비전을 새웠습니다.  전기도 안들어오고, 전화도 않되는 곳에서 4일동안 함께하며 비전을 얻기위해 주님의 마음을 찾았습니다.  모든사람들이 한마음으로 같이 일하며 하나님 나라를 찾는 사람들이라 그랬나요? 제게는편하고 평화스러우면서도 의미가 깊은 시간이였습니다.  저희들이 일하는 방식도 비슷하고, 가치관도 비슷하기에 한마음으로 다음 10년의 비젼을 만들었습니다. 'African Leadership is people empowering communities to train leaders and make disciples reaching the world for God's kingdom.'  하나님께서 저희들을 통해 이 비젼을 이루시는것을 지켜봐주시며 동참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셋째 선생님

pumsa
품사는 6살짜리 여자아이가 있답니다.  어머니를 일찍 여의고, 아버님과 함께 살았는데, 작년 아버님께서 재혼하시고, 품사에게 집을 떠나라 하셨답니다.  직장도 없고 도움받을 곳이 없어, 자기교회의 목사님가족과 함께 지내게 되었다고 합니다.  저희가 졸라마을에서 하고 있는 어린이교회의 옆길에 산다고 합니다.  핑키 선생님께서 소개하셔서 알게 되었습니다.  일주일간 유치원에서 같이 일하며 지켜봤는데, 조용하고 수줍긴하여도 선생남으로 희망이 있어보이기에, 오늘 아침부터 저희유치원의 한식구로 받았습니다.  제가 품사에게 물었습니다, 자기의 딸에게 바램이 있다면 무엇이냐고요.  아이가 학교를 마치고, 좋은 직장을 얻었으면 하는게 바램이라고 말했습니다.  품사는 10학년만 마치고, 직장도 없어 고생하는 터라, 그것들이 품사에게는 가장 마음아픈 일들이겠지요.  이렇게 나누었습니다.  보통 부모들은 자기가 못가진 것이나 이루지 못한것을 자식들이 꼭 할수 있기를 바란다고요.  하지만 그 바램들이 나쁜것이 아니더라도 아이들의 미래를 억재한다고요.  제자식이던 유치원 아이들이던, 그들을 지도할때에, 저희가 그 아이들에게서 바라는것이 아니라, 주님이 그 아이들을 위하신것이 무엇인지 찾을수 있도록 바라고 돕는 마음을 잊지않고 지도해야 한다고요.  저희들이 품사가 주님이 원하시는 길을 찾아 갈수 있도록 도울수있게 기도합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아보나, 하영, 정욱 선교사 가정 드림
I'm Precious to Jesus Campaign

기도제목과 소식

졸라마을 유치원 부지를 찾는일을 다시 시작합니다.  지나해에 준비하던 땅들은 얻지 못하고, 새로운 땅을 보고 있습니다.  저희들이 인내를 가질고 끝까지 최선을 다할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저희 비자가 연장되었고, 영주권이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도감사드립니다.

아프리칸 리더십의 심석연 선교사님께서 리아보나 몬테소리 유치원에서 수요일마다, 채소가꾸는 프로그램을 시작하셨습니다.  이일이 칼리차의 아이들에게 귀중하게 쓰여질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후원바랍니다

저희들의 남아공 빈민촌사역은 후원자 분들의 도움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저희 사역에 주관하시고 함께하시는것을 믿기에 감히 여러분들께 하나님의 나라를 넓혀가는 일에 동참하여주시기를 요청합니다.

다음방법중 하나를 선택하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onate button
Copyright © 2012 Our lives in Africa - OL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