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
 아프리카에서 하나님과함께 no. 37
안녕하세요 <<First Name>> 주님의 이름으로 인사드립니다.
예수님께서 제자들을 하나님의 나라를 전파하라며 보네실 때에, 모든귀신을 제어하며 병을 고치는 능력과 권위를 주셨습니다.  그리고, 여행을 위하여 아무것도 가지지 말라 이르셨습니다.  주님의 능력과 권위외에는 필요한것이 없다는 뜯이였겠지요.  그럼 지금 세대에는 저희를 어떻게 준비시키시나요?  하나님의 나라를 전파하기에 다른것이 필요없는 예수님의 능력과 권위가 있는 것이 무엇일까요?  지난 기도편지(no.36)에서 시얌탄다에 대하여 나누어드렸습니다.  어머님께 학대를 당하는 다섯살난 폭력적인 아이였습니다.  저희들이 'I'm Precious to Jesus" 팔찌를 돌려준후에 돌아가보니, 아이가 많이 변해 있었습니다.  아이가 평화로워 보이고, 친구들을 참을성 있게 대하는 것이였습니다.  주님께서 제자들에게 모든귀신을 제어햐며 병을 고치는 능력과 권위를 주신것 같이 시얌탄다에게 사랑으로 조금이지만 성령의 열매를 허락하신것을 볼수 있었습니다.  지금 이세대에 성령의 열매 이외에 하나님의 나라를 전파하기 위해 필요한것이 또 무엇이 있을까요?  저희가 사는 세상이 너무나 각박하기에 누군가가 성령의 열매(사랑과 희락과 화평과 오래참음과 자비와 양선과 충성과 온유와 절재)를 깊게 이해하고 행할수있다면 진실로 놀라운 일이 아닐까요?  주님께서 세상이 놀랄만한 주님의 능력과 권위를 저희에게 허락하셨으니, 하나님의 나라를 전파하러 가시겠습니까?  
칼리차 몬태소리 교육

Inga
LOVEa 사역은 아프리칸 리더십이 협력하는 25개의 유치원들의 선생님들을 양육하고 아이들을 돌보는 사역입니다.  김제민 선교사님이 이끄시고 있는데, 하영선교사에게 내년부터 몬테소리 훈련을 칼리차유치원 선생님들께도 시작해달라는 요청을 해주셨습니다.  선생님들이 아이들에게 읽기를 가르칠수 있는 교육으로 결정을하고 첫 소개를 준비하고 있는도중 핑키선생님께서 저희에게 종이한장을 건내주셨습니다.  핑키선생님께서는 다섯살난 아들이 한명있는데, 졸라마를에서 유치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핑키선생님께서는 타운십 유치원에서 선생님들이 하시는것을 자신이 저희 리아보나 몬테소리 유치원에서 배우고 실천하는것을 비교하여, 타운십에서 필요한 선생님들의 지침서를 써주셨습니다.  첫째로, 선생님들은 아이들과 대화의 방법을 알아야하고 각각의 아이들을 이해해야합니다. 둘쩨로, 아이들은 자유가 필요하며 강요를 당해서는 안됩니다.  셋쩨로, 선생님들은 아이들을 항시 관찰하고 지도해야합니다.  넷쩨로, 선생님이 원하시는 결과가 아이들에게 명확히 전해져야합니다.  다섯쩨로, 아이들이 선생님을 무서워하면 안되고, 믿는 존제이여야합니다.  핑키선생님이 아주좋은 선생님이 되신것에 주님께 감사합니다. 

주님이 끌어주실 다음단계


이곳은 저희 교회 선교팀이 사역한곳이였고, 불과 몇주전 조이 선교사님께서 강도를 당하신 곳이기도 합니다.  베켈라라는 지역인데, 불과 일평방킬로미터도 안되는 지역에 450여개의 임시로 지여진 집들이있는 곳입니다.  이지역에서 "I'm Precious to Jesus" 캠페인을 개최하기로 하고, 아이들 셔츠 300개, 3000의 전단지 그리고 400여개의 캠페인 뱃지를 준비하였습니다.  그리고, 처음으로 어른들에게도 캠페인을 확장하기로 결정하고, 캠페인 맴버십과 강간과 아동학대를 반대하는 서명운동을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처음해보는것이기에 시작은 매우 느렸지만, 아이들이 행진이 끝날즘에는 사람들이 줄을서서 서명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전화번호를 주신분들은 문자로 다음행사나 교육적인 세미나들이 있을때에 소식을 받아보시게 됩니다.  오전한두시간 한 행사에 베켈라의 남자와 여자분들 225명께서 서명을 해주셨고, 주님이 이끌어주실 다음단계로 발전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아보나, 하영, 정욱 선교사 가정 드림
I'm Precious to Jesus Campaign

기도제목과 소식

졸라마을 청소년 아이들이 어린이교회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합니다.  모두가 예수님의 탄생에 대하여 더욱깊이 알고 느끼게 되는 경험이 되길 기도합니다.

졸라마을 몬테소리 유치원 부지가 아직 정리가 되지않아 아직도 무허가 건물들이 남아 있습니다.  곧 저희 공사를 시작할수 있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선교사님들의 안전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타운십안이 많이 위험해지고 있습니다.

후원바랍니다

저희들의 남아공 빈민촌사역은 후원자 분들의 도움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저희 사역에 주관하시고 함께하시는것을 믿기에 감히 여러분들께 하나님의 나라를 넓혀가는 일에 동참하여주시기를 요청합니다.

다음방법중 하나를 선택하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onate button

Copyright © 2012 Our lives in Africa - OLIA, All rights reserved.